정식으로 승인되지 않는 업체들은 그냥 단순하게 사업성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업체를 차린 후에 마케팅으로 통하여 자신들의 업체를 홍보하여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확인을 하였다면 [입금요청 포인트 입력]란에 현금화 시킬 포인트 입력 후, 화면 아래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 각 카드사별 대표 포인트를 현금화 시켜 지정 계좌가 정상계좌로 확인되면, 본인 명의의 해당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지만 그 업체 중에서도 터무늬 없이 낮은 수수료에 현혹 되어서 피싱 및 사기를 당하실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유의 해주세요.

 저희 듀이티켓 업체에서는 신용등급, 신용점수, 높은 이자를 상관하지 않아도 되고 불법 업체가 아니기 신용카드현금화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님의 계좌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친구한테 돈을 빌렸는데 자꾸 갚으라는 말을해서…(주철민: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